아인하사드 포인트
아인하사드 포인트는 캐릭터 별로 따로 누적! 아인하사드 포인트는 축복을 소모한 캐릭터 단위로 누적되며 캐릭터 간의 이동이나 공유는 불가능하다. 예를 들어 계정 내 캐릭터 A, 캐릭터 B가 있는 상태에서 A가 100 포인트를 획득했다면 포인트는 A만 사용할 수 있으며 B는 사용할 수 없다. 또한 A에서 B로 포인트를 이동하는 것도 불가능하다. |
아인하사드의 축복을 소모하여 얻는 포인트
사냥 등의 행동으로 아인하사드의 축복을 소모하면 자동으로 적립되는 포인트.
플레이어는 이 포인트를 소모해 특별한 아이템을 구입하거나 스페셜 스탯을 얻어 능력치를 올릴 수 있다.
획득 방법
- 최대 1억 포인트까지 누적되며 한도 초과 시 잉여 포인트는 사라진다.
- 아인하사드의 가호 혹은 아인하사드의 가호(PC)만 적용되는 경우에는 적립되지 않는다.
이벤트 참여로 축복 충전 드래곤의 다이아몬드 외에도 다양한 컨텐츠로 축복을 충전할 수 있다. - 무한대전(기란) 클리어 시 - 출석 체크 이벤트(일반 / PC) 및 각종 게임 내 이벤트 달성 시 |
스페셜 스탯
아이템명 | 사용효과 | 설명 |
---|---|---|
스페셜 스탯 포인트 | 사용시 간편하게 스페셜 스탯 포인트 획득 가능 | 스페셜 스탯 포인트(1) 스페셜 스탯 포인트(2) 스페셜 스탯 포인트(3) ◀◀◀ 적힌 숫자 만큼 포인트 획득 스페셜 스탯 포인트(4) 스페셜 스탯 포인트(5) |
아인하사드 포인트로만 올릴 수 있는 스탯으로, 1/2단계에 따라 스탯의 능력치가 다르다.
1단계 3가지 스탯 포인트를 모두 25씩 분배하여 75스탯이 된 경우, 2단계 스탯 개방과 아인하사드 포인트 '케플리샤'의 2단계 상점이 오픈된다.
아인하사드 포인트 스탯
스탯 | 설명 |
BLESS(성장) | 2단계, 경험치 보너스 상승 / 축복 소모 효율 상승 |
LUCKY(행운) | 1단계, 아이템 획득 추가 확률 상승 / 아데나 획득 추가 확률 상승 |
VITAL(활력) | 1단계, 물약 회복량 상향 / 힐 회복량 상향 |
INVOKE(마법 발동) | 2단계, 갑옷 마법 발동 확률 / 무기 마법 발동 확률 |
RESTORE(절대 회복) | 2단계, 절대 HP 회복 / 절대 MP 회복 |
POTION(물약 효율) | 2단계, HP 포션 크리티컬 확률 / HP 포션 딜레이 감소 |
캐릭터 정보의 좌측 버튼을 클릭하면 캐릭터의 스페셜 스탯 수치 및 그에 따른 능력치가 나오며 하단의 스탯 포인트 획득을 누르면 스페셜 스탯 획득 시도 화면으로 넘어간다.
스페셜 스탯 미니 게임
캐릭터 정보창 > 스페셜 스탯 하단의 스탯 포인트 획득을 클릭하면 스페셜 스탯 포인트를 얻을 수 있는 미니 게임이 시작된다.
미니 게임은 일정량의 아인하사드 포인트를 소모하며, 누적 스페셜 스탯 포인트가 10포인트 늘어날 때 마다 포인트 소모량이 증가한다.
진행 방법은 매우 간단하여 10장의 카드 중 성장 카드를 뽑으면 보상으로 스페셜 스탯 포인트를 얻는다.
도전 회수에 제한은 없으며 재도전 할 때마다 탈락 카드가 1장 씩 줄어들기 때문에 마지막에는 100% 성공할 수 있다.(포인트 획득 시 초기화)
성장 카드를 뽑으면 일정 확률로 보너스 게임이 시작된다. 플레이어는 3장의 카드 중 1장을 선택할 수 있으며 어떤 카드를 뽑느냐에 따라 스페셜 스탯 포인트를 추가로 얻는 동시에 다음 번 스탯 미니 게임에서 성장 카드를 뽑을 확률이 올라간다.
스폐셜 스탯으로 얻는 능력치
스페셜 스탯은 각 스탯 별로 25까지 올릴 수 있으며 스탯 수치에 따라 다음과 같이 능력치가 상승한다. 또한 회상의 등불을 사용하면 스페셜 스탯 역시 초기화되어 재분배할 수 있다.
[1단계]
* 아데나 획득 추가 확률 및 아이템 획득 추가 확률은 아인하사드의 가호 또는 아인하사드의 축복 유지 시에만 발동한다.
* 힐 회복량 수치가 높을 수록 힐 계열 마법을 받을 때의 HP 회복량이 늘어난다(힐 계열 마법 주문서에도 적용됨).
BLESS (성장) | Lucky (행운) | VITAL (활력) | ||||
축복 소모 효율 | 경험치 보너스 | 아이템 획득 추가 확률 | 아데나 획득 추가 확률 | 물약 회복량 | 힐 회복량 | |
1 2 3 4 5 | 1% 2% 3% - - | - - - 1% 2% | 1% 2% 3% - - | - - - 1% 2% | 1% 2% 3% - - | - - - 1% 2% |
6 7 8 9 10 | 4% 5% 6% - - | - - - 3% 4% | 4% 5% 6% - - | - - - 3% 4% | 4% 5% 6% - - | - - - 3% 4% |
11 12 13 14 15 | 7% 8% 9% - - | - - - 5% 6% | 7% 8% 9% - - | - - - 5% 6% | 7% 8% 9% - - | - - - 5% 6% |
16 17 18 19 20 | 10% 11% 12% - - | - - - 7% 8% | 10% 11% 12% - - | - - - 7% 8% | 10% 11% 12% - - | - - - 7% 8% |
21 22 23 24 25 | 13% 14% 15% - - | - - - 9% 10% | 13% 14% 15% - - | - - - 9% 10% | 13% 14% 15% - - | - - - 9% 10% |
[2단계]
* 신규 추가된 스탯의 발동 확률은 랜덤하게 증가된다.
* 아래 표기된 값은 최대 수치를 말한다.
INVOKE (마법 발동) | RESTORE (절대 회복) | POTION (물약 효율) | ||||
갑옷 마법 발동 확률 | 무기 마법 발동 확률 | 절대 HP 회복 | 절대 MP 회복 | HP 포션 크리티컬 확률 | HP 포션 딜레이 감소 | |
1 2 3 4 5 | 0.2% 0.4% 0.6% - - | - - - 0.2% 0.4% | - - 1 2 3 | 1 2 - - - | 0.3% 0.6% 1% - - | - - - 8 16 |
6 7 8 9 10 | 0.8% 1% 1.2% - - | - - - 0.6% 0.8% | - - 4 5 6 | 3 4 - - - | 1.3% 1.6% 2% - - | - - - 24 32 |
11 12 13 14 15 | 1.4% 1.6% 1.8% - - | - - - 1% 1.2% | - - 7 8 9 | 5 6 - - - | 2.3% 2.6% 3% - - | - - - 40 48 |
16 17 18 19 20 | 2% 2.2% 2.4% - - | - - - 1.4% 1.6% | - - 10 11 12 | 7 8 - - - | 3.3% 3.6% 4% - - | - - - 56 64 |
21 22 23 24 25 | 2.6% 2.8% 3% - - | - - - 1.8% 2% | - - 13 14 15 | 9 10 - - - | 4.3% 4.6% 5.0% - - | - - - 72 80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