기사 기술
기사 기술은 레벨 50부터 배울 수 있는 기사 고유의 기술이다.
공격용 기술은 주로 양손무기 착용에 초점이 맞춰져 있고, 방어용 기술은 한손무기+방패 스타일에 최적화되어 있다. 또한 방어용 기술인 리덕션 아머나 솔리드 캐리지는 대인전(1:1)보다는 공성전과 같은 집단전에서 더 높은 효율을 보여준다.
이 외에도 기사는 50레벨부터 일반마법 1단계를 배울 수 있으며, 마법의 투구(힘과 신속, 치유)를 착용하면 몇몇 버프형 마법도 추가로 사용할 수 있다.
배우는 법
기사는 50레벨에 일반 마법 1단계를 배울 수 있으며 전용 마법인 기사 기술도 배울 수 있다.
일반 마법 배우는 법
기사 기술 배우는 법
기란 마을의 마법 판매상 사이먼을 찾아가면 마법서를 구입할 수 있다. 혹은 몬스터를 사냥하여 드롭하는 마법서를 구해야 한다.
기타
마법의 투구를 착용하면 특정 마법을 사용할 수 있다.
기사 레벨에 따른 습득 가능 마법
기사는 50레벨에 일반 마법 1단계까지 배운다.
또한 50, 60, 80레벨이 되면 각 레벨에 해당하는 기사 기술을 배울 수 있다.
50레벨 - 일반 마법 1단계
*기사의 마법 레벨은 50레벨에 1 상승한다. 최대치는 1이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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기사 기술
각 마법 페이지에서 입수법을 확인할 수 있다.
아이템명 | 소모MP | 소모HP | 지속시간 | 대상 | 설명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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리덕션 아머 | 7 | 50 | 300초 | 술자 | 기사 50레벨 습득. 대미지 감소 +1 50레벨 후 5레벨 당 대미지 감소 +1씩 증가 |
리덕션 아머(베테랑) | 상시 | 술자 | 기사 80레벨 습득 패시브 기술 리덕션 아머를 배워야만 습득 가능 리덕션 아머 사용 시 공포 내성+3 추가 80레벨부터 4레벨 당 PvP 대미지 감소+1 추가 (최대 +5) | ||
솔리드 캐리지 | 상시 | 술자 | 기사 55레벨 습득 ER+15 | ||
쇼크 스턴 | 13 | 6초 이하 | PC 혹은 NPC 1인 | 기사 60레벨 습득. 양손검 착용 시에만 사용 가능. 순간적인 대미지와 함께 상대를 모든 행동이 불가능한 스턴 상태로 만듦. | |
프라이드 | 상시 | 술자 | 기사 60레벨 습득 최대 HP 상승 4레벨 당 1% 증가 | ||
바운스 어택 | 10 | 60 | 128초 | 술자 | 기사 65레벨 습득. 지속 시간 동안 근거리 명중+6 |
블로우 어택 | 10 | 50 | 300초 | 술자 | 기사 75레벨 습득 근거리 무기 착용 시 사용 가능 일정 확률로 근거리 대미지 1.5배 75레벨부터 1레벨 당 1%씩 증가 |
레이징 포스 | 상시 | 술자 | 기사 80레벨 습득 패시브 기술 80레벨부터 3레벨 당 기술 적중+1 증가 80레벨부터 4레벨 당 PvP 추가 대미지+1 추가 (최대 +5) | ||
카운터 배리어 | 15 | 128초 | 술자 | 기사 80레벨 습득. 양손검 착용 시에만 사용 가능. 일정 확률로 상대방의 근거리 물리 공격을 피한 후 카운터 공격. 카운터 대미지는 착용하고 있는 양손 도검의 큰 몬스터 대미지에 영향을 받음 | |
카운터 배리어(베테랑) | 술자 | 기사 85레벨 습득 패시브 기술, 카운터 배리어 발동 확률 상승 85레벨부터 1레벨 당 1% 증가. | |||
카운터 배리어(마스터) | 상시 | 술자 | 기사 90레벨 습득 패시브 기술 카운터 배리어 발동(PVP) 시 피격 대미지의 일정량 HP 회복 카운터 배리어 무시 스킬 등의 발동률 감소 | ||
앱솔루트 블레이드 | 15 | 32초 | 술자 | 기사 85레벨 습득. 근거리 무기 착용 시 사용 가능. 공격 시 일정 확률로 앱솔루트 배리어 제거. 80레벨부터 1레벨 씩 1% 증가(최대 +8%). | |
포스 스턴 | 17 | 최대 7초 | 1칸 내 PC 혹은 몬스터 | 기사 85레벨 습득. 양손검 착용 시에만 사용 가능. 대상에게 물리 대미지+스턴 효과 발생. 일정 확률로 강화 스턴이 발동하여 스턴 지속 시간이 길어짐. | |
레이징 웨폰 | 상시 | 술자 | 기사 90 레벨 습득 패시브 기술 양손검 공격속도 10% 향상 | ||
쇼크 어택 | 20 | 2~4초 | 3셀 내 PC 또는 NPC 1인 | 기사 85레벨 습득 3 셀 내 피격 대상자에게 대미지 및 이동 속도 감소(확률) 적용 이동 속도 감소 시 스턴 성공 확률 증가 및 확률적 귀환 불가 발동 |